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셀럽병사' 故서희원 편, 자체최고 3.1%⋯장도연도, 시청자도 울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셀럽병사의 비밀'이 故 서희원의 죽음과 구준엽의 사랑을 다루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 구준엽과 서희원의 사랑 편은 전국 시청률 3.1%를 달성하며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2위로 우뚝 올라섰다. (이하 닐슨코리아, 전국)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은 4.2%까지 치솟았으며, 화제성의 지표인 2049 시청률 1.0%라는 놀라운 수치는 전 세대의 시선 강탈을 입증했다.

셀럽병사의 비밀 [사진=KBS ]
셀럽병사의 비밀 [사진=KBS ]
셀럽병사의 비밀 [사진=KBS ]
셀럽병사의 비밀 [사진=KBS ]

이날 방송에서는 게스트로 오마이걸 효정과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한 가운데, 클론의 구준엽과 대만 톱스타 서희원의 영화 같은 사랑과 안타까운 이별을 다뤘다. 이에 이찬원과 효정도 첫사랑 얘기를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대만 예능에서 처음 만난 구준엽과 서희원은 20년이라는 세월을 건너뛰어 한 통의 전화로 다시 사랑을 키웠다. 대만과 한국을 뜨겁게 달구며 '세기의 사랑'으로 불렸던 둘의 행복은 일본 여행 중 서희원의 감기가 폐렴으로 치달으며 위기를 맞았다. '닥터 MC' 이낙준은 심장 기저질환 환자인 서희원에게 바이러스가 침투됐을 때 벌어지는 치명적인 연쇄 반응을 설명하며 안타까운 죽음의 원인을 분석했다. 특히 구준엽의 근황을 전달하던 장도연은 오열했고, 제작진이 직접 찾아가 확인한 구준엽의 현 상태는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1년 내내 한결같이 아내 서희원의 묘지를 지킨 구준엽은 "희원이는 저보다 훨씬 더 힘들게 누워있는데 제가 안 올 수가 있느냐"고 전해 시청자의 심금을 울렸다.

2024년 12월 시즌제로 출발한 '셀럽병사의 비밀'은 시청자들에게 셀럽들의 삶과 죽음을 의학적으로 전달한다.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셀럽병사' 故서희원 편, 자체최고 3.1%⋯장도연도, 시청자도 울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