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송인 신동엽의 딸 신지효 양이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무용원에 이어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신지효 양이 다니는 발레 학원은 공식 SNS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개그맨 신동엽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열린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https://image.inews24.com/v1/2a16f1f628326f.jpg)
발레학원 측은 "자랑스러운 졸업생 신지효(선화예고3).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합격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해줬다. 자신이 꿈꿔온 목표를 하나하나 이루어낸 지효가 참 대견하다. 곁에서 변함없이 든든한 응원을 보내겠다"고 알렸다.
신지효 양은 지난해 9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합격 소식도 전한 바 있다.
신동엽 역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을 통해 딸의 대학 합격 소식을 언급했다. 당시 신동엽은 게스트 신승훈과 이야기를 나누다 "우리 딸 대학 발표 나는 날"이라고 했고, 이후 휴대전화로 딸의 합격을 확인하고 미소를 지었다.
신동엽은 지난 2006년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2007년생 신지효 양, 2010년생 신규완 군을 뒀다. 딸 신지효 양은 선화예술중학교와 선화예술고등학교를 거치며 발레를 전공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