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은경, 데뷔 첫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성료…첫 도전에 호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최은경 아나운서가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한 뮤지컬 무대에서 웃음과 감동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를 선보였다.

최은경은 최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첫 공연에서 극 중 '순임' 역으로 무대에 올라, 첫 도전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안정적인 연기와 진정성 있는 감정 표현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최은경 포스터 [사진=주다컬쳐]
'은밀하게 위대하게' 최은경 포스터 [사진=주다컬쳐]

최은경은 남자 주인공 동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슈퍼마켓 주인 '순임' 역을 맡았다. 최은경은 극 초반 특유의 친근함과 인간적인 따뜻함으로 웃음을 유발하다가, 후반부로 갈수록 깊은 여운을 남기고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최은경은 몸개그와 에너지 넘치는 생활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현실적인 표현으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더했다. 무대 위를 자유롭게 오가며 펼치는 능청스러운 연기와 깊이 있는 감정선은 작품의 정서를 단단히 받쳐주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오랜 기간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대중의 신뢰를 얻어온 최은경은 데뷔 30년 만에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진정성 넘치는 연기로 무대 위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방송과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꾸준히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해온 최은경의 이번 뮤지컬 도전은 단순한 '장르 확장'을 넘어, 무대 위 배우로서의 진정성과 가능성을 동시에 보여준 의미 있는 출발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편 '뮤지컬 배우' 최은경의 활약이 돋보이는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오는 4월 26일까지 NOL 씨어터 대학로 우리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은경, 데뷔 첫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성료…첫 도전에 호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