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서지훈이 2월3일 육군 현역 입대한다.
28일 매니지먼트 구는 "서지훈이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2' 촬영을 모두 마친 뒤 오는 2월 3일 육군 제35보병사단으로 현역 입대한다"고 밝혔다.
![배우 서지훈이 4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링크 호텔에서 열린 JTBC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8a09d4c339b08a.jpg)
서지훈은 입대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며,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할 계획이다. '지금 우리 학교는2'는 약 2년 후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어, 군 복무 이후에도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서지훈은 드라마 '시그널'로 데뷔한 이후, '학교 2017' '비긴즈 유스' '마이 유스'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서지훈은 이제 한 명의 대한민국 남성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 입대를 결정하게 됐다.
서지훈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 "촬영을 잘 마무리하고 입대하게 되어 마음이 한결 편하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니지먼트 구는 "서지훈 배우가 군 복무 기간 동안 안전하고 건강하게 복무를 마치길 바라며, 변함없는 응원과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지훈은 군 복무를 마친 후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