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희재,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로미오役 합류⋯유회승·뉴·우빈 '쿼드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김희재가 프랑스 명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에 합류한다. 김희재는 엔플라잉 유회승, 더 보이즈 뉴, 크래비티 우빈과 함께 쿼드캐스팅 됐다.

프랑스 오리지널 프로덕션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는 3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국내에서는 2009년 이후 약 17년 만에 재연되는 작품으로, 뮤지컬 팬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로 두 번째 뮤지컬 무대에 나서는 가수 김희재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곡동 빌딩숨에서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로 두 번째 뮤지컬 무대에 나서는 가수 김희재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곡동 빌딩숨에서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로미오와 줄리엣'은 셰익스피어의 고전을 원작으로, 프랑스 특유의 서정적인 음악과 감각적인 안무, 대규모 군무가 어우러진 작품이다. '사랑한다는 것(Aimer)' '세상의 왕들(Les Rois du Monde)' 등 수많은 명곡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프랑스 뮤지컬의 대표작으로 꼽힌다.

김희재는 그동안 뮤지컬 '모차르트'와 '4월은 너의 거짓말'에 참여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특히 인물의 내면을 깊이 있게 표현하는 연기와 서정적인 넘버 소화력은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서 인상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김희재는 순수함과 열정을 동시에 지닌 로미오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사랑 앞에서 뜨겁고 치열한 청춘 로미오의 감정선을 김희재 특유의 감성과 가창력으로 풀어내며, 작품에 새로운 매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1월 22일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하면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재,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로미오役 합류⋯유회승·뉴·우빈 '쿼드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