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카 박지훈 지키는 이준혁⋯박지환·안재홍과 '왕사남' 특별출연 완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왕과 사는 남자'가 등장만으로도 극에 풍성함을 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지환, 이준혁, 안재홍의 특별 출연 스틸을 공개했다.

'왕과 사는 남자'는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박지환, 이준혁, 안재홍이 영화 '왕과 사는 남자'에 특별출연한다. [사진=(주)쇼박스]
박지환, 이준혁, 안재홍이 영화 '왕과 사는 남자'에 특별출연한다. [사진=(주)쇼박스]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와 '핸섬가이즈' 등에서 극과 극을 넘나드는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박지환은 영월군수로 분한다. 영월군수는 광천골 촌장 엄흥도(유해진)를 통해 유배 온 이홍위(박지훈)의 일상을 보고받는 인물. 박지환만의 매력으로 완성한 영월군수는 허술함과 진중함을 오가며 영월군을 진두지휘하는 입체적인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영화 '범죄도시3' 의 강렬한 빌런 연기부터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속 로맨스 연기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캐릭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배우 이준혁이 금성대군으로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끈다. 등장만으로 화제를 불러 모은 금성대군은 조카인 이홍위의 복위를 도모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스틸 속 갑옷을 입은 채 단단히 결의를 다지는 금성대군의 눈빛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어, 이준혁이 보여줄 금성대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영화 '하이파이브'와 '리바운드', 시리즈 '마스크걸' 등의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얻어 온 안재홍이 광천골의 옆 마을 노루골의 촌장으로 등장한다. 이미 유배지로 선정되어 풍족한 생활을 누리고 있던 노루골의 촌장은 또 한 번 마을을 유배지로 만들고자 엄흥도와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예측 불가한 콤비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가진 박지환, 이준혁, 안재홍이 완성한 캐릭터 앙상블은 이들이 채워갈 역사 속 빈 페이지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왕과 사는 남자'는 설 연휴를 앞둔 2월 4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카 박지훈 지키는 이준혁⋯박지환·안재홍과 '왕사남' 특별출연 완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