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26 JOY콘서트]② 소란, 소란함이 세상을 구한다…봄을 부르는 목소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란, 고영배 1인 체제 전환⋯새로운 시작 알릴 무대
2월 21일 잠실 학생체육관서 개최⋯예스24 티켓예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소란의 소란함이 세상을 구한다"

소란은 내달 21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2026 JOY콘서트 - 보이스 오브 스프링(Voice of spring)'에 출연한다.

고품격 엔터테인먼트 경제지 조이뉴스24와 인터넷종합지 아이뉴스24가 주최하는 '보이스 오브 스프링'은 지난 2024년 2월 열린 '봄이 오는 소리', 올해 2월 열린 '2025 JOY콘서트 - 보이스 오브 스프링(Voice of spring)'에 이은 세 번째 브랜드 공연이다. 생생한 현장감이 넘치는 밴드 사운드로 다시 한 번 관객과 뜨겁게 교감할 예정이다.

고영배 프로필 [사진= MPMG MUSIC (엠피엠지뮤직)]
고영배 프로필 [사진= MPMG MUSIC (엠피엠지뮤직)]

소란은 엔플라잉, 에이엠피와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초봄을 앞둔 콘서트에 청량하고 행복한 바람을 불어넣는다.

소란 고영배는 이번 공연을 통해 일상의 순간을 따뜻한 언어로 노래하는 가운데 1인 밴드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귀에 남는 멜로디, 솔직한 가사, 설레는 고백,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 관객에게 봄의 시작을 전한다.

소란은 매년 봄 열리는 브랜드 공연 '퍼펙트 데이'를 필두로 여름 스탠딩 콘서트, 연말 콘서트에 이어 각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지난 15년 간 믿고 보는 라이브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자연스러운 무대 호흡과 아름다운 멜로디, 따뜻한 공감과 시선은 공연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운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고영배 프로필 [사진= MPMG MUSIC (엠피엠지뮤직)]
소란 고영배 프로필. [사진=엠피엠지뮤직]

'너를 공부해', '살빼지마요', '행복' 등 히트곡은 물론 최근 발매해 챌린지 열풍을 이끈 '사랑한 마음엔 죄가 없다' 등 일상의 순간을 다양한 감정으로 노래하는 소란은 'JOY콘서트-보이스 오브 스프링'을 통해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만드는 마법같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2월 끝자락, 소란은 관객에게 소란스럽지 않으면서 소란스러운, 그들만의 음악으로 따뜻한 봄을 가져올 예정이다.

한편 '2026 JOY콘서트 - 보이스 오브 스프링(Voice of spring)'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예스24에서 티켓 예매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6 JOY콘서트]② 소란, 소란함이 세상을 구한다…봄을 부르는 목소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