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SF9 인성이 신곡을 통해 다채로운 감정을 그려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인성의 미니 1집 'Crossfade:'(크로스페이드:)의 타이틀곡 'Mute is Off'(뮤트 이즈 오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인성 미니 1집 'Crossfade:'(크로스페이드:)의 타이틀곡 'Mute is Off'(뮤트 이즈 오프)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FNC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570c3cbe9daa9c.jpg)
공개된 영상에서 인성은 두 자아가 지닌 다채로움을 표현한다. 다소 정적이고 사색에 잠긴 듯한 모습과 들판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며 노래하는 모습이 대비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짧은 영상에도 느껴지는 인성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신곡 'Mute is Off'는 호소력 짙은 보컬과 드라마틱한 밴드 사운드가 만들어내는 록 발라드곡이다. 장난기 넘치던 평소의 모습이 아닌, 숨겨 온 진짜 내면을 고백하듯 가사에 담아냈으며,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연주가 보컬의 감정선을 더욱 선명하게 끌어올린다. 또한 이번 신곡은 인성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으로, 자신의 내면과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내 진정성을 더한다.
인성은 SF9 팀 활동을 비롯해 OST,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라운드 보컬리스트'로 활약해왔다.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솔로 데뷔를 앞둔 인성이 이번 활동을 통해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성의 첫 솔로 앨범 'Crossfad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Mute is Off'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