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싱어게인4' TOP7 전원이 '아는 형님'을 찾는다.
JTBC '아는 형님'에는 지난 6일 종영한 JTBC '싱어게인4'에서 큰 활약을 펼친 TOP7의 주인공 이오욱, 도라도, 김재민, 슬로울리, 서도, 규리, 김예찬이 '출연한다. '싱어게인4' TOP7과 함께하는 '아는 형님'은 1월 17일 방송된다.
!['싱어게인4' TOP7 [사진=JTBC]](https://image.inews24.com/v1/a3b84a81734841.jpg)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4'는, 방영 내내 레전드 무대들을 공개하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예심부터 파이널까지 약 10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친 이들은 종영 후 근황은 물론,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오욱은 '아는 형님'을 통해 가장 생생한 우승 소감을 전한다. 또한, '아는 형님' 한정으로 공개될 TOP7 멤버들의 미니 콘서트에도 많은 기대감이 모인다.
다시 모인 '싱어게인4' TOP7 멤버들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귀 호강 무대는 1월 17일 밤 9시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