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SF9 인성이 상반된 콘셉트 포토로 솔로 데뷔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인성의 미니 1집 'Crossfade:'(크로스페이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인성 미니 1집 'Crossfade:'(크로스페이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83f6c3b229a3cb.jpg)
공개된 이미지는 앞서 차갑고 절제된 분위기의 'real me' 버전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covered me' 버전 속 인성은 꽃과 풍선이 각각 어우러진 공간에서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특히 인성의 스윗한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웃음을 짓게 만들며, 동시에 다채로운 매력을 자연스럽게 발산한다.
미니 1집 'Crossfade:'는 한 사람 안에 공존하는 두 자아가 교차하는 순간을 담아낸 앨범이다. '진짜 나'와 '가면을 쓴 나'라는 서로 다른 이미지가 충돌하고, 서서히 겹쳐지는 경계의 순간을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 선명하게 그려냈다.
인성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내는 것은 물론, 한층 깊어진 보컬과 섬세한 음악적 표현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을 선명하게 각인시킬 전망이다.
![인성 미니 1집 'Crossfade:'(크로스페이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942a06c94f03ba.jpg)
![인성 미니 1집 'Crossfade:'(크로스페이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984ce696baaa94.jpg)
인성은 오는 14일 첫 솔로 앨범 'Crossfade:'를 발매하고 미니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어 31일 국내 페스티벌 '2026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에서 단독으로는 처음으로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그동안 쌓아온 내공을 보여줄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