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유미, 눈컴퍼니와 전속계약⋯김민하·윤경호와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정유미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5일 소속사 눈컴퍼니의 성현수 대표는 정유미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정유미 프로필. [사진=눈컴퍼니]
정유미 프로필. [사진=눈컴퍼니]

성 대표는 "정유미는 아름다운 눈빛과 깊은 감정선을 바탕으로, 인물의 서사를 섬세하게 완성해 나가는 힘을 갖추고 있다. 눈컴퍼니는 정유미와 한 방향을 바라보는 동반자로서 함께 호흡하며 앞으로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유미는 영화 '부산행', '도가니', '잠', '82년생 김지영' 등을 통해 현실감 있는 연기와 강한 몰입도로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해왔다. 일상적인 인물부터 극한의 상황에 놓인 캐릭터까지 폭넓게 소화하며,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연기력으로 평단의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연애의 발견', '라이브', '보건교사 안은영' 등의 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 내공과 캐릭터 해석력을 보여주며 장르와 매체를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왔다. 특히 과장되지 않은 표현 속에서도 인물의 감정을 밀도 있게 전달하는 정유미 특유의 연기 스타일은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편, 정유미가 새롭게 손을 잡은 눈컴퍼니는 강길우, 권다함, 김민하, 김보라, 김소혜, 김슬기, 김정우, 김주령, 노재원, 박소진, 박정연, 심수빈, 오승훈, 우지현, 유의태, 윤경호, 윤병희, 이레,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이은샘, 이창민, 임세미, 장선, 전배수, 조한철, 한동희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유미, 눈컴퍼니와 전속계약⋯김민하·윤경호와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