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전소니가 '모범택시3'에 이제훈의 특수 부대 부하로 출연한다.
전소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연출 강보승/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최종회 에피소드에 특별 출연 한다.
![전소니가 '모범택시3'에 특별출연 한다. [사진=SBS]](https://image.inews24.com/v1/fce63b3f508b17.jpg)
'모범택시3'은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3'는 최고 시청률 19.1%로 마의 20%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
'모범택시3'는 내로라하는 특별출연 라인업으로 매 에피소드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윤시윤(차병진 역), 임원희(영정 역), 음문석(천광진 역), 장나라(강주리 역), 강나언(강주리 아역 역), 김성규(고작가 역) 등 막강한 라인업이 특별출연으로 총출동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은 물론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즌3의 스펙터클한 전개에 힘을 실어왔다.
전소니는 '모범택시3' 15-16화에 유선아 역으로 출연해 과거 도기(이제훈 분)의 특수부대 직속 부하로 활약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유선아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군대 관련 사건에 발을 들이는 결정적 계기가 된다고 해 흥미를 높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에는 군인으로 완벽 변신한 전소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꾸밈없는 얼굴과 각 잡힌 자세 속에서 군인의 카리스마가 담뿍 묻어난다. 이중 전소니의 눈빛에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지돼, 그를 둘러싸고 있는 서사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최근 드라마 '당신이 죽였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전소니는 이번 '모범택시3'를 통해 이제훈과 첫 연기 호흡을 펼친다. 두 사람은 첫 호흡이 무색하게 뜨거운 전우애를 높은 연기 합으로 구현해 내며 현장 몰입도를 순식간에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군 선후배로 만난 이제훈과 전소니의 탄탄한 연기 시너지는 어떨지, 다가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는 오는 2일 밤 9시 50분에 13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