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트롯' 출신 가수 김희진이 결혼을 발표했다.
김희진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웨딩 사진과 함께 오는 2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가수 김희진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김희진 공식 SNS]](https://image.inews24.com/v1/4195cf7934bc77.jpg)
김희진은 "노래로 웃고 노래로 버텨온 시간 속, 가장 평범한 날들과 마음이 불안했던 순간들까지 옆에서 지켜준 사람이 있다"라며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제 삶의 많은 장면을 함께해준 사람과 다가오는 2월 평생을 약속하고자 한다"라고 직접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어 "부부라는 이름으로 인생의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게 된 만큼, 새해 첫날 가장 먼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었다"라며 "늘 제 음악을 믿고 기다려 주신 마음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성실하고 진중한 마음으로 이어가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희진은 지난 2019년 TV CHOSUN '미스트롯' TOP12에 오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2020년 '차마'로 정식 데뷔한 후 '삼산이수', '사랑의 팔베개', '어이하리오', '주세요' 등 다양한 곡을 발매하고 특유의 흥과 끼,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방영되고 있는 '미스트롯4'에 도전 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