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BS연예대상] 윤현민,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나의 두 어머니께 감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5 SBS 연예대상' 윤현민이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의 진행으로 '2025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미운 우리 새끼' 윤현민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윤현민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솔직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로 웃음과 눈물을 선사한 윤현민은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품에 안았다.

윤현민은 "연예대상 처음 초대 받아 왔는데 상상도 못했다. 내겐 어머니가 두 분 있다. '미우새' 출연을 결정할 때 나 혼자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두 분의 힘든 결정이 있었다. 고민 끝에 결정 내려준 두 어머니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윤현민은 "아들인 나보다 '미우새' 어머니들을 더 잘 챙기는 작가님들께 이 트로피를 드리고 싶다. 내년에도 솔직하고 꾸밈 없는 모습으로 찾아가도록 하겠다. 하늘에서 보고 계실 아버지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연예대상] 윤현민,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나의 두 어머니께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