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BS연예대상] 탁재훈·추성훈, 신스틸러상 수상 "우리 그런 사이 아닙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5 SBS 연예대상' 탁재훈 추성훈이 신스틸러상을 수상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의 진행으로 '2025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한탕 프로젝트-마이턴' 탁재훈-추성훈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한탕 프로젝트-마이턴' 탁재훈-추성훈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탁재훈 추성훈은 '마이턴'을 통해 신스틸러상을 수상했다. 파격 베드신으로 '중년 러브버그'라는 별명을 얻었던 두 사람은 신스틸러상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추성훈은 "대본이 있긴 하지만 많은 장면이 애드리브였다. 호흡이 잘 맞아서 재밌는 장면이 많이 나왔다. 하지만 그런 사이는 아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탁재훈은 "더 큰 상 기대했는데 이런 상을 받게 됐다. 감사하다"고 너스레를 떤 뒤 "'마이턴' 찍을 때 재밌었다. 추성훈과 장난으로 시작했고 그런 사이 아니라고 했지만, 굉장히 매력 있는 친구다. 프로그램에서 잘 돼서 (우리 사이가) 발전할 수 있겠구나 싶었다. 시즌2이 꼭 제작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연예대상] 탁재훈·추성훈, 신스틸러상 수상 "우리 그런 사이 아닙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