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재중 소속사, 연말 무료급식 나눔⋯오세득→세이마이네임 함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김재중과 오세득 셰프 등이 소속된 인코드엔터테인먼트가 연말맞이 무료급식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구세군 한국군국은 28일 서울역 광장에서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서울역 인근 취약계층 300명을 대상으로 연말맞이 무료급식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구세군 한국군국은 28일 서울역 광장에서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취약계층 300명을 대상으로 연말맞이 무료급식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구세군 ]
구세군 한국군국은 28일 서울역 광장에서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취약계층 300명을 대상으로 연말맞이 무료급식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구세군 ]

행사는 연말 한파로 어려움이 가중되는 시기에, 서울역 일대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정서적 위로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재중과 쉐프 오세득,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배우 정샛별, 인더엑스, 배우 서은우 등을 비롯한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과 임직원 5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배식과 현장 지원에 나섰다.

구세군 한국군국 커뮤니케이션스국 홍봉식 사관은 "연말을 맞아 현장에서 직접 나눔을 실천해주신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과 연대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많은 분들께 따뜻한 식사를 전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중 소속사, 연말 무료급식 나눔⋯오세득→세이마이네임 함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