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금쪽같은 내새끼' 이상인 3형제 근황⋯의젓해진 '자폐 스펙트럼' 첫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금쪽같은 내 새끼' 연말 특집 3편에 '배우 이상인과 3형제' 후기가 그려진다.

26일 오후 8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7개월 만에 다시 만난 이상인 가족의 근황이 담긴다. 겨울을 맞아 삼 형제가 생애 첫 김치 담그기에 도전할 예정이라는데. 가족들 주변에 절인 배추와 무, 각종 양념이 가득 쌓여 있고, 이어 부모님을 도와 씩씩하게 김장을 마무리하는 삼 형제의 모습이 보여 흐뭇함을 자아낸다. 특히 매운 김치도 거침없이 맛보는 만 4세 셋째의 '김치 먹방'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

금쪽같은 내 새끼 [사진=채널A ]
금쪽같은 내 새끼 [사진=채널A ]

김장을 마친 저녁, 김장 날엔 꼭 빠지지 않는 수육이 식탁에 오르며 가족의 식사가 이어진다. 직접 담근 김치와 함께 화기애애한 식사를 즐기던 중, 동생들과 달리 김치에 손을 대지 않는 첫째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를 지켜보던 이상인은 첫째에게 단호하게 한마디를 건네고, 식탁 위는 일순간 긴장감이 흐른다. 과연 즐거운 김장 날 이상인과 첫째 아들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오 박사에게 자폐 스펙트럼을 진단받았던 첫째의 현재 학교생활 모습도 전해진다. 진단 이후 첫째는 7개월 만에 눈에 띄게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쪽같은 내새끼' 이상인 3형제 근황⋯의젓해진 '자폐 스펙트럼' 첫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