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가 새 앨범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씨엔블루 정규 3집 '3LOGY'(쓰릴로지)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씨엔블루 정규 3집 '3LOGY'(쓰릴로지) 콘셉트 필름 [사진=FNC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4383087b467602.jpg)
공개된 콘셉트 필름에는 씨엔블루 멤버들이 모여 하나가 되는 이야기가 담겼다. 서로 다른 프레임에서 각자 악기 연주를 하던 멤버들은 'LOCKED AND LOADED'(준비 완료)라는 문구와 함께 하나가 되어 합주를 시작한다. 누구도 막을 수 없이 강해진 씨엔블루는 새로운 길을 개척해가며 또 한 번 그들의 이름을 각인시킬 준비를 한다. 또한 영상 제목인 "MY NAME ______."은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씨엔블루는 오는 1월 약 1년 3개월 만에 새 앨범 '3LOGY'로 컴백한다. 월드 투어명과도 같은 이번 타이틀은 씨엔블루 세 명의 멤버가 각자의 축을 이루며, 그 균형 위에서 완성된 하나의 체계를 담은 앨범을 뜻한다. 씨엔블루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내공과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1월 7일 오후 6시 정규 3집 '3LOGY'를 발매하고, 17~18일 양일간 서울을 시작으로 새 월드 투어 2026 CNBLUE LIVE '3LOGY'(2026 씨엔블루 라이브 '쓰릴로지')를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