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화사(HWASA)가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화사는 내년 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6 HWASA CONCERT
![화사 콘서트 포스터. [사진=피네이션]](https://image.inews24.com/v1/acba842c9ffe07.jpg)
이번 공연은 화사가 데뷔 1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솔로 아티스트 화사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오롯이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그간 다채로운 무대에서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을 보여준 화사가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최근 화사는 청룡영화제에서 박정민과 함께 한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Good Goodbye'는 역주행 신드롬 속 올해 솔로 여가수 최초로 국내 6개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퍼펙트 올킬(PAK)'을 달성했고,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앞서 화사는 지난 2023년 6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자신만의 음악적 서사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 여기에 'Good Goodbye'의 흥행까지 더해지며, 화사의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2026 HWASA CONCERT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