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SBS 새해 첫번째 신규 프로그램 '자식방생 프로젝트-합숙맞선'의 MC가 공개됐다.
서장훈-이요원-김요한이 결혼계(?) 막강 MC 군단으로 뭉쳐 '결혼'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향해 어머니와 자녀가 함께 달려가는 5박 6일의 이야기들을 전한다.
![서장훈, 이요원, 김요한이 SBS '합숙맞선' MC로 나선다. [사진=SBS]](https://image.inews24.com/v1/f70837c18c038c.jpg)
![서장훈, 이요원, 김요한이 SBS '합숙맞선' MC로 나선다. [사진=SBS]](https://image.inews24.com/v1/25688f7f7a84f6.jpg)
예비 장모님·예비 시어머님들의 강력한 질주와 결혼상대를 찾으려는 결혼 적령기 남녀의 경쟁에 올바른 결혼 생활 전문가, 자칭 연프 마니아 서장훈, 최강 동안 삼남매 엄마, 대문자 극T에 돌직구력을 자랑하는 이요원, 두 여동생을 둔 오빠미 뿜뿜 K-장남 김요한의 조언이 어우러져 맞선의 세계에 몰입시킬 예정이다.
S'자식방생 프로젝트 -합숙맞선’은 결혼이 하고 싶은 싱글 남녀 10명과 자식을 결혼시키고 싶은 어머니 10명이 5박 6일 동안 한 공간에서 합숙하며, 내 자식의 연애를 눈앞에서 지켜보는 초현실 리얼리티 연애 예능이다.
가족과 결혼에 진심인 3명의 MC들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은 2026년 1월 1일 밤 9시 첫 방송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