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만약에 우리'가 구교환과 문가영의 설레는 연인 케미스트리를 담은 콘텐츠를 잇따라 공개한다.
영화 '만약에 우리'는 뜨겁게 사랑했던 은호와 정원이 10년 만에 우연히 재회하며 기억의 흔적을 펼쳐보는 현실공감연애다.
!['만약에 우리' 구교환 문가영 [사진=쇼박스]](https://image.inews24.com/v1/289e285763f6b9.jpg)
19일 저녁 6시 쇼박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예능 '케미를 교환할 가영'에는 구교환과 문가영이 영화를 소개하며 콘텐츠를 시작한다.
이들은 작품 속 감정과 관계를 상징하는 영화의 주요 키워드를 자유롭게 선택한 뒤,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미니 게임에 도전한다. 게임에 성공할 경우 구독자들에게 증정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 자체 예능은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게임을 통해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자연스럽게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같은 날 저녁 6시 5분, 구교환과 문가영은 유인나가 진행하는 유튜브 웹 예능 '유인라디오'에 출연해 영화에 관한 이야기, 촬영 비하인드, 캐릭터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청취자들과 나눈다. '만약에 우리'가 연말에 어울리는 감성 영화인 만큼, 구교환과 문가영은 작품 속 캐릭터가 전하고자 하는 감정을 라디오 특유의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풀어내며 깊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만약에 우리'는 12월 3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