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고백하지마' 류현경 "박정민→문소리 GV 직접 섭외, 조언·에너지 감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류현경이 '고백하지마' GV 라인업을 직접 완성했다고 밝혔다.

류현경은 8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고백하지마'(감독 류현경) 언론배급시사회에서 30명에 가까운 GV 라인업에 대해 "GV는 제가 섭외를 다 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류현경이 8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고백하지마'에서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배우 류현경이 8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고백하지마'에서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이어 "이 영화를 배급해서 개봉한다고 했을 때 선뜻 같이 하겠다고 하는 분도 계셨고 제가 사정사정해서 모신 분들도 있다"라며 "지인들로 채워진 라인업이다. 다른 영화 GV 게스트를 하기 어려운데, 제 영화를 귀여워하고 반가워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또 "문소리 선배님은 전 과정을 겪으면서 좋은 것이 될거라는 조언과 에너지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영화 '고백하지마'는 배우 류현경이 실제 영화 촬영 현장에서 배우 김충길의 고백을 받으며 시작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완성된, 류현경 감독의 독립장편 데뷔작이다.

대본 없이 즉흥적으로 촬영된 이 작품은 현실과 연기의 경계가 뒤섞이는 독특한 생동감을 담아내며 신선함을 안긴다.

류현경 감독은 제작·연출·출연은 물론, 직접 설립한 제작사 '류네'를 통해 배급업을 정식 등록하고, 기획부터 마케팅, 극장 개봉까지 전 과정을 총괄하며 작품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류현경을 응원하기 위해 고아성, 공명, 곽튜브, 박정민, 염혜란, 문소리, 이적, 김의성, 김향기, 오정세, 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 윤가은 감독, 이종필 감독 등이 역대급 GV 라인업을 형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백하지마'는 오는 12월 17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백하지마' 류현경 "박정민→문소리 GV 직접 섭외, 조언·에너지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