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T 도영, 입대 다음날 신곡 낸다⋯'프로미스' 12월 9일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NCT 도영이 입대 다음달 신곡을 발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도영이12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Promise'(프로미스)를 발표한다"고 알렸다.

NCT 도영 싱글 'Promise'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 싱글 'Promise'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늦은 말 (Promise)'과 수록곡 'Whistle'(Feat. 벨 of KISS OF LIFE)(휘슬) 등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언제나 곁에서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도영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도영은 2024년 4월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YOUTH)'에 이어 2025년 6월 두 번째 앨범 'Soar'(소어)를 통해 청춘과 꿈을 향한 서사를 도영만의 음악적 감성과 메시지로 깊이 있게 풀어냈다. 두 차례의 단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 글로벌한 영향력까지 입증했다.

특히 도영이 12월 8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은 팬들에 따뜻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도영의 싱글 'Promise'는 12월 9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1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도영, 입대 다음날 신곡 낸다⋯'프로미스' 12월 9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