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지호, 김혜윤 이어 남지현과 남매케미⋯'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송지호가 '선재 업고 튀어' 김혜윤의 철부지 오빠에서 '은애하는 도적님아' 남지현의 철부지 오빠로 거듭난다.

송지호가 2026년 방영 예정인 KBS2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극본 이선, 연출 함영걸,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 출연을 확정했다. 송지호는 홍은조(남지현 분)의 철부지 오라버니 '홍대일' 역으로 캐스팅되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배우 송지호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
배우 송지호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

송지호가 연기할 홍대일은 놀기를 좋아하고 철이 없어 보이는 인물로 특히 모든 면에서 자신보다 잘난 동생 은조에게 자격지심을 느끼며 늘 툴툴대고 막말도 서슴지 않는 복잡다단한 캐릭터다.

그러나 천성이 둥글고 내심 동생을 아끼는 선한 본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을 낳고 돌아가신 친모에 대한 결핍으로 인해 응석이 심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가족을 지키려 애쓰는 성숙한 면모를 가진 미워할 수만은 없는 입체적인 매력을 가진 인물로 송지호만의 색깔로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송지호는 남지현과 호흡을 맞춰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송지호 특유의 유쾌하고 능청스러운 매력이 철부지 기분파인 홍대일 캐릭터를 더욱 생동감 있게 그려낼 것으로 보인다.

송지호는 그동안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어왔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닥터 차정숙' '비밀의 숲'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디데이' 등 수많은 화제작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2026년 1월 3일 밤 9시 20분 첫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지호, 김혜윤 이어 남지현과 남매케미⋯'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