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수납 끝' 클라씨, 포켓돌→K타이거즈行 "컴백 최선 다할 것"(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클라씨가 새 매니지먼트사에서 활동을 재개한다.

클라씨 측은 최근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포켓돌스튜디오 산하 엠이오에서 K타이거즈로 매니지먼트 담당이 변경됐음을 알렸다.

클라씨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M25]
클라씨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M25]

K타이거즈 측은 "클라씨의 매니지먼트를 맡게 됐다"며 "뛰어난 재능과 큰 잠재력을 가진 클라씨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 밝혔다.

이어 "단순히 같이 일하는 관계를 넘어, 하나의 팀으로서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비전을 존중하는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 드린다"고 강조했다.

클라씨의 오랜 공백기를 의식한 듯 "오래 기다려주신 여러분의 마음과 기대를 잘 알고 있다. 저희는 그 마음이 염려로 바뀌지 않도록, 클라씨와 클리키의 만남이 하루빨리 이루어질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도 말했다.

이어 K타이거즈 측은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에서 첫발을 내딛는 클라씨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동시에 K타이거즈 측은 클라씨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준비에 돌입했음을 전했다.

아래는 K타이거즈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클라씨의 매니지먼트를 맡게 된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오랜 시간 클라씨를 사랑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뛰어난 재능과 큰 잠재력을 가진 클라씨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저희는 단순히 같이 일하는 관계를 넘어, 하나의 팀으로서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비전을 존중하는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드립니다.

현재 여러 신규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멤버 전원이 참여하는 앨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클라씨는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자신만의 색을 온전히 녹일 수 있도록 곁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무엇보다 오래 기다려주신 여러분의 마음과 기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 마음이 염려로 바뀌지 않도록, 클라씨와 클리키의 만남이 하루빨리 이루어질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에서 첫발을 내딛는 클라씨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더 안정적이고 건강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꾸준히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올림.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납 끝' 클라씨, 포켓돌→K타이거즈行 "컴백 최선 다할 것"(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