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혼산' 옥자연, 뚜벅이 백패킹 도전⋯"이게 인생의 짐이구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옥자연이 대중교통을 타고 '뚜벅이 백패킹'을 떠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백패킹을 떠난 옥자연의 모습이 공개된다.

옥자연이 백패킹에 도전하고 있다. [사진=MBC]
옥자연이 백패킹에 도전하고 있다. [사진=MBC]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옥자연이 거대한 배낭을 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혼자서는 두 번째로 떠나는 백패킹이기에 철저하게 짐을 챙긴 옥자연은 맑은 가을 날씨에 더욱 기대감에 부푼다.

옥자연은 일부러 자차를 이용하지 않고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뚜벅이 백패킹'을 선택했다고 밝힌다. 그는 차 시간을 맞추기 위해 무거운 배낭을 진 채 걷고 뛰며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에서 보여준 무한 체력을 자랑한다.

자연을 즐기고 새를 벗 삼아 목적지를 향해 걷던 옥자연은 예상치 못한 고난에 부딪힌다. 끝이 보이지 않는 600m의 급경사 오르막길과 마주한 것. 거친 숨을 내쉬며 뚜벅뚜벅 오르던 옥자연은 계속되는 고행길을 오르며 "이게 인생의 짐이구나"라며 당시의 심정을 전한다.

그런가 하면 옥자연이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펼쳐진 명당에 자리를 잡고 캠핑 장비를 세팅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한 치의 고민도 없이 텐트를 치고, 캠핑 용품을 세팅하는 그의 똑 부러지는 실력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는 7일 밤 11시 10분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산' 옥자연, 뚜벅이 백패킹 도전⋯"이게 인생의 짐이구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