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수겸, '김 부장 이야기' 캐스팅⋯스타트업 대표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수겸이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에 합류해 신선한 매력으로 활력을 더한다.

24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에 따르면 김수겸은 25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연출 조현탁, 극본 김홍기·윤혜성, 제작 SLL·드라마하우스·바로엔터테인먼트 이하 '김 부장 이야기')에 출연한다.

배우 김수겸이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에 출연한다. [사진=골드메달리스트]
배우 김수겸이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에 출연한다. [사진=골드메달리스트]

'김 부장 이야기'는 자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한 모든 것을 한순간에 잃어버린 한 중년 남성이 긴 여정 끝에 마침내 대기업 부장이 아닌 진정한 본인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김수겸은 극 중 유학파 출신의 부잣집 아들이자 자유분방한 스타트업 대표 정환 역을 맡아 극에 새로운 흐름을 만들며 몰입을 높일 예정이다.

앞서 '약한 영웅 Class 1'(2022)에서 연시은(박지훈)을 곤경에 빠뜨리며 괴롭히는 일진 영빈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김수겸은 이외에도 방과 후 전쟁활동(2023), 좋거나 나쁜 동재(2024)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경험을 쌓은 신예다. 변화무쌍한 매력과 선 굵은 연기로 몰입도를 높여왔던 김수겸이 '김 부장 이야기'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도 관심이 더해진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겸, '김 부장 이야기' 캐스팅⋯스타트업 대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