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임시완, 김유정과 '해품달' 우정ing "연락 有, 커피차 선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임시완과 김유정이 남다른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임시완은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로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감독 이태성) 인터뷰에서 김유정이 커피차를 보내준 것에 대해 "요즘도 연락하며 지낸다"라고 남다른 친분을 언급했다.

배우 임시완, 김유정 [사진=조이뉴스24 DB]
배우 임시완, 김유정 [사진=조이뉴스24 DB]

김유정은 '사마귀' 엔딩크레딧의 땡스투에 이름을 올렸다. 임시완을 응원하기 위해 '사마귀'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냈기 때문.

임시완과 김유정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김유정은 "임시완 오빠가 촬영할 때 정말 잘 챙겨줬다. 같이 연기하며 내기도 했다. 누가 더 NG를 많이 냈는지 내기하며 오빠가 맛있는 것도 많이 사줬고 많이 챙겨줬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 김유정은 2021년 tvN '바퀴 달린 집2'에 게스트로 출연해 임시완과 예능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임시완 역시 김유정의 드라마 현장에 커피차 선물을 하며 돈독한 우정을 이어왔다.

26일 전 세계에 공개된 '사마귀'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임시완 분)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박규영 분)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조우진 분)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

변성현 감독, 배우 설경구 전도연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로, MK의 대표 차민규(설경구 분)의 대사로 소개되는 A급 킬러 '사마귀'를 주인공으로, 살인청부업계의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라이징 킬러들의 잔혹한 대결을 담았다.

임시완이 맡은 한울은 청부살인업계의 No.1 기업 MK ENT. 소속 A급 킬러로 '사마귀'라 불린다. '사마귀'는 '죽일 사, 마귀 마, 귀신 귀'라는 뜻, 양손 무기인 낫을 사용하고 곤충 사마귀의 움직임을 본뜬 시그니처 액션이 포인트다. 그가 휴가를 떠난 사이 회사의 대표가 죽고, 업계의 모든 룰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시완, 김유정과 '해품달' 우정ing "연락 有, 커피차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