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실력파 밴드' 원위(ONEWE)가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는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가 오는 10월 7일 미니 4집 'MAZE : AD ASTRA'를 발매한다. 별처럼 환히 빛나는 다섯 멤버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원위 컴백 로고 모션 갈무리 [사진=RBW]](https://image.inews24.com/v1/f1f2740e41eca8.jpg)
원위의 컴백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2집 'WE : Dream Chaser'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매 앨범 원위는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 속에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전개해 왔다. 원위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섬세한 밴드 사운드로 '실력파 밴드'로 자리매김한 만큼 'MAZE : AD ASTRA'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컴백 소식과 함께 원위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MAZE : AD ASTRA'의 로고 모션도 공개됐다. '별을 향해'라는 뜻의 앨범 타이틀에서 착안, 로고 모션에는 미로를 헤치고 별에 다다르는 모습이 담겼다. 미로 같은 역경을 지남으로써, 결과를 향해가는 과정 그 자체에 의미가 있음을 형상화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원위의 미니 4집 'MAZE : AD ASTRA'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