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밴드 AxMxP(에이엠피) 김신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AxMxP 첫 번째 정규 앨범 'AxMxP'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AxMxP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 등 정상급 밴드들을 탄생시킨 명실상부한 '밴드 명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밴드다.
타이틀곡도 총 세 곡이다. 강렬한 힙합 기반의 록 트랙 'I Did It', 재기 발랄한 매력의 펑크 록 장르의 곡 'Shocking Drama', 여운을 남기는 서정적인 이모티브 록 발라드곡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까지 트리플 타이틀곡 구성은 마치 프리즘처럼 다채로운 색을 가진 밴드 AxMxP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밴드 AxMxP(에이엠피) 김신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AxMxP 첫 번째 정규 앨범 'AxMxP'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밴드 AxMxP(에이엠피) 김신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AxMxP 첫 번째 정규 앨범 'AxMxP'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밴드 AxMxP(에이엠피) 김신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AxMxP 첫 번째 정규 앨범 'AxMxP'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밴드 AxMxP(에이엠피) 김신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AxMxP 첫 번째 정규 앨범 'AxMxP'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정소희 기자(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