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30일 컴백' 이즈나, 빈티지 와일드 도전…Z세대 대표 비주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izna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즈나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웨이크원]
이즈나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웨이크원]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izna는 자유분방하고 와일드한 분위기로 한층 새로운 무드를 자아내며 이목을 사로 잡았다. izna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강렬한 눈빛이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낸 배경과 어우러지며 생동감을 선사한다.

‘Not Just Pretty'는 izna가 데뷔 앨범 'N/a'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미니 앨범인 만큼 더욱 신선하고 감각적인 Z세대의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izna는 개성 넘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당당하고 대담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무드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한 동시에, 한 번 더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매 활동 izna만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독창적인 콘셉트와 메시지로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한층 폭넓어진 음악적 역량과 잠재력으로 완성될 'Not Just Pretty'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글로벌 슈퍼 루키' izna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30일 컴백' 이즈나, 빈티지 와일드 도전…Z세대 대표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