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피릿MC 인터리그3, 대진표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음달 11일 장충체육관에서 벌어지는 '스피릿MC 인터리그 3' 대진이 확정됐다.

케이블 위성채널 XTM과 함께 대회를 공동 주최하는 (주)엔트리안은 24일 "스피릿MC 인터리그 3회 대회에 참가하는 28명의 대진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웰터급과 미들급, 그리고 헤비급의 3체급으로 나눠 진행될 이번 대회는 웰터급은 4강, 미들급과 헤비급은 결승전 진출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오는 4월에 개최 예정인 '스피릿 MC 8'에서 최종 챔피언 자리를 놓고 격돌하게 된다.

(주)엔트리안의 박광현 이사는 "참가 지원자가 많아 정예 선수들만이 선발됐다. 실력있는 신예들이 대거 참가하기에 파이팅 넘치는 대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헤비급의 한종서(강남 복싱랜드,몽골출신), 미들급의 나카쿠라 히사토(일본 진무관) 등 해외파 선수와 웰터급의 장덕영(관악 브라질리언주짓수, 브라질 유학) 등 유학파 선수들이 헤비급의 신동우(M.A.R.C.), 이태화(인천대호체육관) 등 국내 및 스피릿 아마추어리그 출신 선수들과 격돌할 것으로 예상돼 관심을 끌고 있다.

‘스피릿MC 인터리그 3’은 입장권은 24일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S석은 20,000원(지정석), A석은 10,000원(비지정석)이다. 티켓링크를 통한 사전 예약은 S석만 가능하다.

조이뉴스24 /김종력 기자 raul7@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피릿MC 인터리그3, 대진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