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이 9월 새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첸의 미니 5집 'Arcadia(아카디아)'의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첸 미니 5집 'Arcadia(아카디아)' 트레일러 영상 화면 캡처본 [사진=INB100]](https://image.inews24.com/v1/58a72c59aae0c3.jpg)
공개된 영상은 고요한 분위기 속, 스피커를 조율하며 무대를 준비하는 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미니멀한 스타일링,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가 어우러져 무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 신보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또 영상 말미에는 오는 9월 29일 오후 6시 발매 일정과 새 앨범의 제목인 'Arcadia'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상향을 뜻하는 이번 앨범명과 함께 첫 티징 콘텐츠로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하며 앞으로 이어질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첸의 신보 'Arcadia'는 지난해 5월 발매된 'DOOR(도어)'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미니 앨범이다. 그간 'Beyond:(비욘드:)'와 'Broken Party(브로큰 파티)' 등 디지털 싱글을 꾸준히 선보여온 첸이 오랜만에 선사하는 미니 형태의 앨범인 만큼 팬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첸의 미니 5집 ‘Arcadia’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