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이브 레이가 '뮤직뱅크' 스페셜 MC로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이는 오늘(29일) 오후 5시 5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또한 아이브 멤버들과 함께 신곡 'XOXZ(엑스오엑스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룹 아이브 레이가 26일 오후 경기도 고양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써머)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ab1fcfd5599020.jpg)
레이는 데뷔 이후 '리본 피스' '콩순이 포즈' '찹쌀떡 포즈' 등 각양각색의 시그니처 포즈를 유행시키며 남다른 화제성을 자랑해 왔다. 또한 개인 SNS상의 유니크한 '사꾸(사진 꾸미기)' 감성으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가 하면, 지난 2월 발매한 '애티튜드(ATTITUDE)'로 '폭주기니(폭주하는 기니피그)' 챌린지 열풍을 이끌었다.
레이는 유튜브 웹 예능 '따라해볼레이'를 통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친목해볼레이' 콘텐츠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며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5월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를 통해 데뷔 첫 시상식 MC에도 도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