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농심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와 협업해 작품 속 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을 농심몰에서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케데헌'은 K팝을 중심으로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주인공 '헌트릭스' 멤버들이 극 중 신라면과 유사한 제품을 먹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라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한정판 신라면 제품. [사진=농심 제공]](https://image.inews24.com/v1/a6e32d61f8ce4d.jpg)
농심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품 속 라면과 유사한 스페셜 제품을 기획했다. 디자인에는 주인공 루미, 미라, 조이 캐릭터를 입혔으며, 캐릭터별 2개씩 총 6입 세트로 구성됐다.
스페셜 제품은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총 1000세트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구매 리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농심 선물세트도 증정된다.
농심 관계자는 "케데헌의 인기가 이어지면서 농심몰 주문 제작 서비스 '농꾸'에도 다양한 디자인 요청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소통하며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