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고경표 제작·출연 영화 '미로', BIFF 공식 초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고경표가 스크린에서 존재감을 입증한다.

고경표는 내달 17일 개막하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비전' 섹션 공식 초청작 '미로(MAZE)'를 통해 레드카펫 행사와 무대인사, 관객과의 대화(GV) 등 다양한 일정에 참석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배우 고경표가 3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올해로 30회를 맞은 부산국제영화제는 '비전' 섹션을 확장·개편해 신선한 시선을 가진 작품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고경표가 제작과 출연을 겸한 영화 '미로' 역시 그중 하나로 선정됐다.

영화 '미로'는 아내를 잃고 삶의 균열 속에 갇힌 남자 영문(고경표 분)의 이야기로 시작되는 심리극이다. 사설 탐정 희미(위지원 분)를 통해 사건의 진실에 다가가며, 외면해왔던 내면과 마주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주연을 맡은 고경표가 보여줄 섬세하고 밀도 높은 연기에 기대가 쏠린다.

특히 고경표는 이번 작품에서 연기를 넘어 기획, 제작, 편집까지 직접 참여하며 창작 전 과정에 깊이 관여했다. 배우에서 창작자로 활동 영역을 확장한 그의 행보는 '미로'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최근 티빙 오리지널 예능 '대탈출 : 더 스토리'에서 활약하며 예능을 통해서도 존재감을 입증한 고경표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배우로서 깊이 있는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예능과 스크린을 아우르는 행보를 이어간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경표 제작·출연 영화 '미로', BIFF 공식 초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