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트웰브' 강미나 "첫 액션 도전, 꼭 하고 싶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트웰브' 강미나가 첫 액션에 도전장을 내민다.

20일 오전 서울 중구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KBS 2TV '트웰브' 제작발표회에서 강미나는 "선배들과 같이 작품을 할 수 있다는 게 영광스럽다"면서 "액션에 첫 도전하는 것 역시 출연을 결심한 큰 계기였다. 꼭 해보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배우 강미나가 20일 오전 서울 중구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STUDIO X+U 드라마 '트웰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강미나가 20일 오전 서울 중구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STUDIO X+U 드라마 '트웰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강미나는 극중 강아지 강지 역을 맡는다. 그는 "12지신 중 가장 인간과 유대가 좋은 동물이다. 다른 천사들이 인간과 갈등할 때 나는 인간의 편을 드는, 조금은 인간친화적인 진지한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트웰브'는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12천사들이 악의 무리에 맞서는 전투를 그린 액션 히어로물. 동양의 12지신 설화를 바탕으로 한 매력적인 세계관과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보편적인 주제를 판타지 요소와 결합시켜 기대를 모은다. 마동석, 박형식, 서인국, 성동일, 이주빈, 고규필, 강미나, 성유빈, 안지혜, 레지나 레이 등이 출연한다.

23일 오후 9시 20분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를 통해 방영되며, 방영 직후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웰브' 강미나 "첫 액션 도전, 꼭 하고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