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4인조 버추얼 신인 걸그룹 아이시아가 오는 27일 데뷔를 확정짓고 가요계에 출격한다.
메가메타에서 처음 선보이는 버추얼 신인 걸그룹 아이시아(IXIA)(청아, 해랑, 루화, 지야)가 오는 8월 27일 정식 데뷔한다.
![버추얼 그룹 아이시아 데뷔 싱글 'Hind & Find' 스케줄러 [사진=메가메타]](https://image.inews24.com/v1/8c978111b03d5b.jpg)
아이시아는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Hind & Find(하인드 앤드 파인드)'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데뷔 일정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아이시아는 오는 14일 트랙 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와 3D 티저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케줄러 속 일정을 따라 찍힌 발자국들은 데뷔라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네 명의 소녀들의 발걸음을 의미하는 듯해 설렘을 더했고, 그 발자국의 주인공들인 아이시아 멤버들의 뒷모습 일부가 공개되면서 몽환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져 시선을 모았다.
아이시아는 '사랑을 수호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네 명의 소녀들'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음악에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아티스트가 되고자 하는 포부를 가진 그룹이다. 특히 멤버 전원이 뛰어난 음악적 역량은 물론 출중한 외국어 실력까지 갖추고 있다. 차은우, 서강준, 하정우 등 수많은 아이돌과 배우를 제작한 프로듀서 겸 제작자인 전 판타지오 창업자 나병준 대표가 제작한 첫 번째 버추얼 아티스트IP(지적재산)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시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Hide & Find'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