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개그맨 서경석이 건강식품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팩트코퍼레이션(대표이사∙회장 최재호)의 자회사인 제노헬스케어가 14일 "서경석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보강(補强) 관절청'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알렸다.
![서경석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보강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제노헬스케어 보강 ]](https://image.inews24.com/v1/1690346444fec3.jpg)
보강은 '약해진 곳을 채우고, 몸의 힘을 되찾아 강하게 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중장년층의 건강한 삶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브랜드이다.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방송인 서경석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성실하고 믿음직한 이미지가 '보강'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한다는 평가다. 서경석은 앞으로 '보강'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신뢰도 구축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보강은 론칭과 함께 중장년층의 핵심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골드 시니어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노헬스케어 관계자는 "'보강'은 단순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50대 이상 중장년층의 삶의 질을 근본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방송인 서경석 씨와 함께 '보강'이 프리미엄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