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 앨범으로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12일 발매한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로 발매 당일 한터차트 일간 음반차트 1위,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2위, 3위(FaNCy 버전)의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그룹 앰퍼샌드원이 12일 오후 서울 등촌동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린 앰퍼샌드원(AMPERS&ONE) 미니 3집 '라우드 앤 프라우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fa111ac3fed60e.jpg)
미니 3집 'LOUD & PROUD'는 세상의 선입견과 기준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감 있게 맞서는 앰퍼샌드원의 태도를 담아낸 앨범이다. 나캠든과 마카야가 전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 가사에 달갑지 않게 보는 시선들을 신경 쓰지 않고 우리만의 길을 만들어 가다 보면, 한계를 넘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어 이번 앨범의 주제를 관통한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12일 미니 3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와 수록곡 '삐걱삐걱(Seesaw)'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앰퍼샌드원은 신보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