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살인자리포트' 조여정 "해낼 수 있을까 무서웠다, 정성일에 의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조여정이 '살인자 리포트'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조여정은 12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살인자 리포트'(감독 조영준) 제작보고회에서 "본 적 없는 형식의 영화다"라며 "일대일 인터뷰만으로 영화가 이뤄질 수 있고, 상당한 긴장감과 밀도로 2시간이 이뤄진다는 것이 놀라울 정도로 몰입감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배우 조여정이 12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살인자 리포트'(감독 조영준)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조여정이 12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살인자 리포트'(감독 조영준)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그만큼 저에게는 무서웠다. '이걸 해낼 수 있을까' 싶었고 숨을 데가 없었다"라며 "저라는 배우에게 책을 주셨을 때 뭘 보고 믿은 걸까, 믿고 가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정성일과의 호흡에 대해 "오빠와 드라마를 했을 때 기억이 좋았다. 성일 오빠가 하면 믿고 의지하고 갈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어깨동무하고 으쌰으쌰 할 것 같았고 실제 촬영에서도 굉장히 의지를 많이 했다. 도전하고 모험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밝혔다.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다.

'살인자 리포트'는 연쇄살인범과의 일대일 밀착 인터뷰라는 독특한 소재로 기자와 살인범 사이의 팽팽한 심리게임을 그려 낸 작품. 호텔 스위트 룸에서 진행되는 위험한 인터뷰에 관객들까지 온전히 몰입하게 만들며 남다른 서스펜스를 전할 예정이다.

'기생충'의 조여정, '더 글로리'의 정성일까지 명품 연기파 배우들의 숨막히는 연기 대결은 위험한 인터뷰가 클라이맥스로 향할수록 숨조차 쉴 수 없게 만드는 압도감으로 스크린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살인자 리포트'는 오는 9월 5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인자리포트' 조여정 "해낼 수 있을까 무서웠다, 정성일에 의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