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앰퍼샌드원, 신보에 나캠든·마카야 전곡 참여⋯타이틀곡은 '그게 그거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선입견을 깨는 '불량천사'의 음악과 메시지로 돌아온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앰퍼샌드원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의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앞서 콘셉트 포토에 등장했던 소시지 다이너마이트, 바게트 방망이, 표지판 칼 등 고정관념을 깨는 기발한 무기들이 형상화되어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앰퍼샌드원 미니 3집 'LOUD & PROUD' 트랙리스트 포스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앰퍼샌드원 미니 3집 'LOUD & PROUD' 트랙리스트 포스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를 포함해 '삐걱삐걱 (Seesaw)', 'Get Famous', '길을 비켜 (Move Out)', '일냈어(Did It)', 'I’m Down'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맴버 나캠든과 마카야의 높은 참여도가 돋보인다. 그동안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온 두 멤버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앰퍼샌드원만의 색깔과 메시지를 더욱 진정성 있게 녹여냈다.

미니 3집 'LOUD & PROUD'는 기존의 선입견을 깨는 '불량 천사' 콘셉트처럼, 세상의 선입견과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당당하게 나아가겠다는 앰퍼샌드원의 태도를 담은 앨범이다. 이전보다 한층 강렬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올 이들의 컴백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LOUD & PROUD'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스카이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앰퍼샌드원, 신보에 나캠든·마카야 전곡 참여⋯타이틀곡은 '그게 그거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