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국립세종수목원, 수목원 체험 프로그램 '특별한 수업' 운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심상택)은 오는 10월 26일까지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수목원 체험 교육 프로그램인 '특별한 수업'을 운영한다.

국립세종수목원 야간개장과 연계한 '특별한 수업'은 자체 교육이 가능한 12개의 수목원ㆍ정원 분야 민간기관이 양질의 체험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온실 내 사계절배움터에서 진행된다.

'특별한 수업' 홍보 포스터 [사진=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특별한 수업' 홍보 포스터 [사진=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는 손끝에서 진행하는 환경 교육인 '꿀벌벌집 밀랍 공예체험'은 멸종 위기의 꿀벌 생태계 조성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 밀랍 공예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저브드 플라워 활용 액자 만들기, 우리나라 자생식물 종자 심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한 교육프로그램들로 구성해 국립세종수목원을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참가대상은 국립세종수목원 관람객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를 원할 경우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창호 국립세종수목원장은 "국립세종수목원은 민간교육 기관과 협력해 수목원ㆍ정원 문화확산 및 정원교육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국립세종수목원을 방문하는 관람객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립세종수목원, 수목원 체험 프로그램 '특별한 수업'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