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보이넥스트도어, '노 장르' 초동 116만장…커리어 하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미니 4집 'No Genre'로 초동 판매량(발매 첫 일주일 동안의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을 세웠다.

20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No Genre'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총 116만 6419장 팔렸다.

보이넥스트도어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이들의 전작인 미니 3집 '19.99'의 첫 주 판매량(75만 9156장)보다 약 1.5배 늘어난 수치다. 'No Genre'는 앞서 발매된 지 닷새 째에 100만 장을 돌파해 보이넥스트도어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확인시켰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음원 차트에서도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I Feel Good'은 음원 공개 바로 다음 날 멜론 '톱 100' 상위권에 안착했다. 올해 1월 발표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와 함께 동반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No Genre'가 이틀 연속 1위(14·15일 자)를 찍었고, 타이틀곡 'I Feel Good'은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100'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무대와 공연에 강점이 있는 팀인 만큼 보이넥스트도어의 상승세가 기대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넥스트도어, '노 장르' 초동 116만장…커리어 하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