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ITZY, 日 대규모 패션 축제 메인 아티스트 출연⋯압도적 존재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ITZY(있지)가 일본 대규모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 구마모토 2025'(Aso College Group presents TGC KUMAMOTO 2025 by TOKYO GIRLS COLLECTION) 무대에 올라 압도적 존재감을 빛냈다.

ITZY는 지난 12일 일본 구마모토현에서 열린 대규모 패션 페스타 '도쿄 걸즈 컬렉션 구마모토 2025' 무대에 메인 아티스트로서 공연을 펼쳤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해당 행사는 패션과 음악이 어우러진 현지 최대 패션 문화 페스티벌로 톱 모델을 비롯한 여러 유명인이 총출동했다.

ITZY 단체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 단체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무대 장인' 수식어에 걸맞은 파워풀한 에너지와 장악력으로 장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2024년 10월 발매한 미니 앨범 'GOLD'(골드)의 동명 타이틀곡과 더블 타이틀곡 'Imaginary Friend'(이매지너리 프렌드),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까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객석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다섯 멤버는 무대 위 런웨이를 하며 존재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일본에서 인기를 몰고 있는 캐릭터 유행어를 재치 있게 패러디하는 등 관객과 가까이 호흡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ITZY는 지난해 1월 미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와 10월 앨범 'GOLD'를 발매하고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규모의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를 성료했다. 최근 리더 예지의 솔로 데뷔 음반 'AIR'(에어) 발표를 포함해 패션, 광고, 예능 콘텐츠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 日 대규모 패션 축제 메인 아티스트 출연⋯압도적 존재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