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라스' 양나래 "부동의 이혼사유 1위=불륜⋯숨소리만 들어도 알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라디오스타'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부동의 이혼 사유 1위는 불륜이라고 밝혔다.

2일 밤 10시30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권일용, 이대우, 양나래, 딘딘이 출연하는 '법 블레스 유'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 [사진=MBC ]
라디오스타 [사진=MBC ]

10년차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는 국가에서 발표한 통계상 이혼율은 낮아졌지만, 체감상 이혼율이 늘어난 것 같다고 밝힌다. 최근 결혼을 하고 일정 기간이 지난 뒤 혼인 신고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면서, 4년 미만의 사실혼에 대한 이혼 소송이 늘어나 이같이 느꼈다고 한 것.

또한, 그는 이혼 사유 중 부동의 1위는 불륜이라는 사실과 함께 이혼 변호사의 승소율만 믿으면 안 된다며 그 이유를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특히 '배우자의 불륜은 숨소리만 들어도 알 수 있다'면서 관련 얘기를 들려줘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양나래는 운동만 하고 오면 활력이 넘치는 아내의 모습에 불륜을 눈치챈 남편이 아내의 '메모장'을 봤다가 깜짝 놀란 사례를 꺼낸다. 또한 자녀 입에서 나온 한마디로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아내의 얘기까지 말해 소름을 돋게 했다. 덧붙여 '등산 동호회' 불륜 표식이 있다며 이를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스' 양나래 "부동의 이혼사유 1위=불륜⋯숨소리만 들어도 알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