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OST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4월 5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하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주최 ㈜아트원컴퍼니 총괄 프로듀서 김은하) OST의 마지막 음원 'Dream High'가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드림하이' 마지막 OST에 참여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https://image.inews24.com/v1/53d94ce400e0ab.jpg)
![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드림하이' 마지막 OST에 참여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https://image.inews24.com/v1/7e9a49c4ae8b98.jpg)
'Dream High(드림하이)'는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주인공들의 꿈과 열정을 강한 비트와 귀에 익은 선율로 담아내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과거에는 수지, 택연, 우영 등 화려한 보컬 라인업이 시청자들의 귀 호강을 주도했다면, 이번 '드림하이' OST에서는 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새롭게 참여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드림하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및 교장 역으로 함께하는 박경림이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박경림은 '드림하이'가 꿈을 노래하는 작품인 만큼, 수익금의 일부를 자립 준비 청년들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제작에 들어갔다. 박경림과 '드림하이' 제작사가 모은 뜻에 아이유, 선예, 신예은, 영재(갓세븐), 김재중, 창민(2AM), 세븐, 장동우(인피니트), 박서함, 이시우, 홍이삭 등이 동참해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OST 앨범 제작에 참여했다. 그리고 수지X도경수X정동원이 OST 음원의 마지막 주자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한편, 세븐, 김동준, 영재, 진진, 추연성, 장동우, 강승식, 윤서빈, 유권, 임세준, 김동현, 선예, 루나 등 핫한 스타들이 총출동한 '드림하이'는 4월 5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 티켓은 예스24 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