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리뷰 it!'이 시즌 2로 돌아온다. 배우 이유비, 박해린, '솔로지옥4' 정유진, '세계 2위 미녀' 다샤 타란이 함께 한다.
KBS joy '리뷰 it!'은 유행을 빠르게 따라가는 시대에 '입소문템' '품절대란템' '가성비템' 등을 직접 체험하고 솔직한 리뷰를 풀어내는 관찰형 뷰티 예능 프로그램. 시청자들에게 '리얼 리뷰'를 전달할 예정이다.
![리뷰 it [사진=KBSjoy ]](https://image.inews24.com/v1/221cc14e038aa0.jpg)
'7인의 탈출' 한모네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교복이 퍼스널 컬러'라 불릴 만큼 동안 미모를 뽐낸 배우 이유비는 올해로 데뷔 14년 차의 내공을 살려 스테디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한다.
지난해 '타로'에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박해린은 차기작 준비와 함께 최근 뷰티, 패션 분야까지 폭넓은 활동을 선보이며 맹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솔로지옥4'에서 "부릉 가요" "폭식하러 가볼까" 등 엉뚱하고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정유진은 무용수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몸매 및 피부 관리 꿀팁 등을 대방출한다.
'세계 2위 미녀' 다샤 타란은 'SNS 팔로워' 2천만 명을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로 팔로워 상승 셀카 노하우와 10대 시절부터 연구해 온 셀프 관리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봄맞이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향꾸템'과 메이크업 튜토리얼, 환절기를 대비한 각종 꿀팁들까지 꼼꼼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26일 밤 12시 첫 방송되며, 티빙, 웨이에서도 만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