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단독] 더보이즈, '리무진 서비스' 녹화 불참⋯원헌드레드·KBS 갈등 여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우민-이무진-이수근 등 소속 아티스트, KBS 프로 잇단 불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컴백을 앞둔 더보이즈가 '리무진 서비스' 출연을 취소했다. 이는 원헌드레드와 KBS 갈등의 여파인 것으로 보인다.

7일 한 연예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더보이즈가 다음주 '리무진 서비스' 녹화를 앞두고 제작진에 불참 의사를 밝혔다"고 밝혔다. MC 이무진에 이어 게스트 더보이즈까지 녹화에 참여하지 않음에 따라 '리무진 서비스' 녹화는 당분간 진행되기 어려울 전망이다.

더보이즈 콘셉트 포토 [사진=원헌드레드]
더보이즈 콘셉트 포토 [사진=원헌드레드]

오는 17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더보이즈가 소속사의 KBS 보이콧 여파로 녹화에 불참하게 되면서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도 주목된다.

KBS와 원헌드레드의 갈등은 시우민의 '뮤직뱅크' 출연 갈등이 시발점이 됐다. 이후 이무진이 5일 '리무진 서비스' 녹화에 불참했고, 이수근이 출연하는 KBS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7일 녹화는 취소됐다. 이수근과 이무진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소속으로, 원헌드레드가 모기업이다.

이에 대해 KBS 한경천 예능센터장은 이날 오전 열린 'KBS 봄 신상 예능프로그램 설명회'에서 "프로그램의 캐스팅은 99% 제작진이 다 한다. 제작진과 기획사의 소통 문제"라면서 "우리는 좋은 출연자에 대해서 언제든지 기다릴 생각이다. 그러다 보면 진심이 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보이즈의 정규 3집 'Unexpected'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더보이즈, '리무진 서비스' 녹화 불참⋯원헌드레드·KBS 갈등 여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