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승윤, 3월 결혼 "예비신부 평범한 직장인, 오랜 시간 힘이 돼준 사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이승윤이 3월 결혼한다.

6일 이승윤의 소속사 마름모는 "이승윤이 오는 3월 결혼한다"라며 "예비신부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이승윤에게 오랜 시간 마음으로 힘이 돼준 사람"이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가수 이승윤이 3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린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이승윤이 3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린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결혼식은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소속사는 "서로가 부부로서 연을 이어나가는 첫 시작은 가족식으로 간략히 진행될 예정이다.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하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길 바란다. 평범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신상에 대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도 아티스트와 그의 음악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승윤은 2021년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서 우승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정규앨범 '역성'으로 제22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음악인상을 비롯해 최우수 록 노래상, 최우수 모던록 노래상 등 3관왕에 올랐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윤, 3월 결혼 "예비신부 평범한 직장인, 오랜 시간 힘이 돼준 사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